우아함은 변함없는 기준입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컬렉션의 정신을 표현하는 독특한 특징들은 매우 섬세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사치가 불필요한 과잉과 넘침으로 정의된다면, 그 용어는 분명히 Flexform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Flexform의 미적 언어는 '절제된 우아함'이라는 개념을 통해 더 정확하게 표현됩니다. 이는 복잡하지 않은 형태와 눈에 띄지 않게 부드러운 재료들로 변환됩니다. Flexform의 세계는 좋은 품격과 좋은 취향의 세계로, 일종의 예술적 세련됨을 지니고 있습니다. Flexform의 소파는 패션 세계에서 블루 블레이저와 같습니다. 간단하고, 해체적이며, 정제되어 있으며, 가장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다듬어졌습니다.
“Flexform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가구의 역사에서 중요한 한 페이지를 차지하며, 우리의 시대를 초월한 제품들은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패션 트렌드는 Flexform의 핵심 가치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디자인의 일관성은 짧은 시간 동안만 찬사를 받지만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유행을 거부하는 모델입니다. Flexform은 그 절제된 세련됨, 매혹적인 매력, 그리고 깔끔하고 정교한 선들로 이루어진 컬렉션을 통해 디자인의 일관성을 지키며, 여기에서 우아함의 미적 표현은 본질을 드러내는 데 있습니다.
Flexform의 독특한 우아함에 대한 선호는 화려한 사치보다는 우아함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부유하고 세련되지만 절대 과시적이지 않은 '눈에 띄지 않는 소비자' 프로필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물건들로 자신을 둘러싸길 원하는 사람들, 그저 겉모습이 아니라 본질적인 가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이들이 바로 Flexform 고객입니다.